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개미취꽃이 아름다운 서래섬부근 풍경

서울 풍경이야기

by choi123 2012. 9. 11. 15:00

본문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지난 주말 반포서래섬 부근 가을 향기 물신 벌개미초가 나들이객들을 반기고 있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풍경이 아름다워서 스마트폰으로 담아 본 모습이에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봄꽃이 지고 여름꽃이 피였다 지고 한참은 꽃의 풍경에 목말라 있던 탓일까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멀리서도 보이는 무리지어 핀 연보랏빛 개미취꽃의 풋풋한 풍경에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되였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화질이 너무해 카메라 들고 가려 했는데 요즘 너무 바쁘고 일부러 또 나가기 싫어서 그냥 올리기도 했어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보랏빛 개미취꽃들이 만발한 서래섬 부근이 요즘 너무 예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봄 여름이 가고 한 동안 뜸했던 꽃들이 가을이 되서 다시 피여나기 시작했어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보랏빛으로 물든 들꽃들이 아름다운 서래섬 부근 한강둔치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였네요.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